“너무 진지해서…” 요즘 설현이 남기고 다니는 댓글 내용들

2019-12-11 13:20

add remove print link

AOA 팬 카페에서 '물음표 살인마(?)'로 활약 중인 설현
설현, 팬들에게도 폭풍 질문…“왜? 왜? 왜? 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그룹 'AOA' 설현이 팬 카페에서 물음표 살인마(?)로 활약했다.

지난 1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설현이 남긴 댓글 캡처 사진이 올라왔다.

이하 AOA 팬카페
이하 AOA 팬카페

설현은 자신의 팬 카페에서 팬들의 댓글에 대댓글을 달며 소통했다. 그러나 특이점(?)이 있었다. 모든 댓글에 '물음표'가 가득했던 것.

설현은 "밥 먹고 운동장 돌아요"라는 팬의 댓글에 "운동장 왜 돌아요?"라고 물었다. 이어 죽 사진과 함께 "점심 먹고 있어요"라는 팬에게는 "왜 죽 먹어요?"라고 또 물었다.

물음표는 끝이 없었다. 설현은 "설현 언니 내년이 무슨 해인지 알아요? 김설현 사랑해"라는 댓글에는 "그럼 올해는?"라는 엉뚱한 질문을 던졌다.

또 "시험 기간이라 학교에서 자습 중이에요"라는 댓글에는 "자습 중인데 어떻게 댓글 달았지?"라고 물었다. "노래 들으면서 공부 중"이라고 하자 "공부 중인데 어떻게 댓글 달지?"라며 질문을 던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궁금해 보여서 귀엽다", "실제로 저런 친구 있으면 피곤할 것 같다", "귀여워 죽겠다", "설현의 물음표 만행(?)은 처음이 아니다", "설현이라서 괜찮다" 등 댓글을 달았다.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실제로 설현은 멤버들에게도 질문을 많이 하기로 유명하다. 지난 2017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자신이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고 밝힌 바 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