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풍미” 오늘(12일) 출시된 맘스터치 신메뉴 '알룰로스치킨'

2019-12-12 15:56

add remove print link

맘스터치, 채소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양념치킨 '알룰로스치킨' 출시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앱에서 맘스터치 굿즈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2일 채소 함량을 높여 진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양념치킨 ‘알룰로스치킨’을 전국 가맹점 및 공식 앱을 통해 출시한다.

알룰로스치킨은 업계 최초로 단맛을 내는 감미료 '알룰로스'가 함유된 소스를 사용한 프리미엄 양념치킨이다. 기존의 양념치킨보다 채소 함량을 높여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달콤한 맛에 매콤함을 살짝 가미해 강한 중독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치킨과 텐더로 나눠져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달 12일부터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앱을 통해 알룰로스치킨 홀 사이즈를 주문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브랜드 캐릭터 ‘대맘이’ 인형이 포함된 맘스터치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알룰로스치킨 홀 사이즈 구매 시 배달요금 2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도 열린다.

관계자는 “알룰로스치킨은 맘스터치만의 노하우를 녹인 새로운 프리미엄 양념치킨”이라며 “기존 1020세대의 젊은 고객뿐 아니라 3040 고객층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