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립도서관에서 알찬 겨울방학 보내세요!

2019-12-12 16:35

add remove print link

6개 도서관, 12월 13일부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겨울 방학을 맞아 책에 대한 흥미와 창의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3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년 1월부터 두 달간 운영되는 이번 특강은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북아트 홍선생미술 ▲그림책과 함께하는 리딩푸드놀이 ▲신나는 업사이클링 ▲한자교실 ▲코딩교실 ▲토탈공예 등 10개 프로그램이 개설된다.

또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직장인들의 ‘저녁 있는 삶’을 위하여 야간 프로그램인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등 5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낮과 밤 언제든 참여할 수 있도록 폭 넓게 운영한다.

특히 코딩, 미술, 프랑스 자수 등 취미생활 및 자기개발은 물론 책과 연계한 독서미술, 요리동화 등 신규개설 프로그램에 대하여 열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수강신청은 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ghlib.go.kr)와 각 도서관 자료실(방문)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문화예술과(☎061-830-695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