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매주 화요일 모든 피자 메뉴 40% 할인

2019-12-16 10:26

add remove print link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고객 대상 할인 제공
화요일 이벤트 이용 고객 대상 모든 사이드디시 반값 진행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 판매한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 판매한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매주 화요일마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17일부터 1월 14일까지 매주 화요일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 이용 고객에게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한편,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 넘치는 BBQ포크, 고소함의 상징인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다. 그 위에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체더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함께 더해 고기의 매력을 푸짐하게 표현했다.

또한, 고기를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주고 풍성한 맛을 더하게 하는 쌈채소에서 착안해, 고기가 가득 올라간 미트미트미트 피자 위에 얹어 먹을 수 있는 신규 사이드디시 ‘샐러드 가든’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매주 화요일마다 온라인 방문포장 시 피자메뉴를 40% 할인하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내일부터는 추가로 모든 사이드디시 반값도 진행되니 맛있는 피자와 도미노피자의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