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모델 덕분♥” G마켓 레드벨벳 광고 조회수 터지자 '기프트카드' 한정 출시

2019-12-18 09:51

add remove print link

G마켓, 모델 레드벨벳 멤버별 '기프트카드' 출시
'스페셜 패키지', '이모티콘 패키지' 각각 2만 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

G마켓은 지난달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과 함께한 다섯 편의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공개 직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누적 조회수 1천 만을 뛰어넘었다.

많은 이들의 호응에 힘입어 G마켓은 광고 모델 ‘레드벨벳’의 사진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기프트카드는 실물 이미지가 담긴 ‘레드벨벳 스페셜 패키지’와 레드벨벳 이모티콘이 포함된 ‘레드벨벳 이모티콘 패키지’ 총 2종으로 구성돼있다. 두 패키지 모두 2만 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하 지마켓
이하 지마켓

‘레드벨벳 스페셜 패키지’는 다양한 굿즈와 더불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만 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돼있다. 또한, 기프트카드는 멤버 별 포토카드 형식으로 제작되어 있어 원하는 멤버의 카드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은 레드벨벳 멤버별 ‘미니 브로마이드 세트’(총 5매)와 ‘엽서팩’, ‘레드벨벳 이모티콘 스티커’ 등의 스페셜 굿즈도 받을 수 있다.

‘레드벨벳 이모티콘 패키지’는 G마켓에서 스마일캐시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원권 디지털 기프트카드가 포함돼 있다. 디지털 기프트카드이므로 구매 시 문자로 발송된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선택했던 멤버 화보와 함께 ‘G마켓X레드벨벳 다 잘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도 G마켓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앨범 공식 발매일은 이달 23일로 G마켓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리패키지 앨범 ‘스크랩북 버전’은 11,900원, ‘피날레 버전’은 15,900원이다.

유두호 G마켓 마케팅실 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기프트카드는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생일 등 각종 기념일에 간편 선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며 "특별히 이번에는 브랜드 모델로 함께하게 된 레드밸벳의 스페셜 굿즈와 이모티콘 등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G마켓은 모델 ‘레드벨벳’을 비롯한 러블리즈, 마미손,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등과 함께 ‘스마일클럽 콘서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5일에 진행된 콘서트 ‘100원 응모딜’은 약 4만 명 이상의 응모자가 몰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응모자 중 7천 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1월 4일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