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뒷자리...” 잔고 0원이던 래퍼가 여자친구와 영화관에서 한 일

2019-12-19 16:35

add remove print link

돈 없을 때 했던 실제 경험담 털어놓은 래퍼
래퍼 뱃사공이 여자친구와 영화관에서 겪은 에피소드

이하 유튜브, tvN D VAVA '괴릴라 데이트'
이하 유튜브, tvN D VAVA '괴릴라 데이트'

래퍼 뱃사공(김진우·33)이 과거 짠내나던 연애 시절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D VAVA 디지털 예능 '괴릴라 데이트'에서는 래퍼 뱃사공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뱃사공은 등장부터 '거지래퍼'라는 수식어로 소개됐다.

MC 이용진 씨는 그에게 "연애할 때 어떤 식인지 궁금하다"라며 "거지일 것 아냐?"라고 물었다.

이에 뱃사공은 "맞다. 밥도 얻어 먹고 영화도 얻어봤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는 "(영화관에서) 중간에 팝콘도 사기 싫어서 화장실을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그 때 진짜 (통장잔고가) 0원이었다"라며 다시 진지하게 에피소드를 이어갔다.

여자친구와 영화관에 간 뱃사공은 영화가 시작될 때까지도 자리가 대부분 비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후 맨 뒤에 비어있는 비싼(?) 자리가 눈에 띠었다. 계속 고민하던 그는 영화가 시작한 후 여자친구와 그 자리에 몰래 앉았다.

하지만 뱃사공과 여자친구가 자리에 앉자마자 원래 주인이 그 자리에 왔다. 그는 "옆 자리도 다 비어있는데 굳이 그 자리 주인이..."라며 울분을 토했다.

뱃사공은 "알고 있어요, 나도 일어나려고 했어요"라며 담담하게 자리에 일어났지만 창피해서 그날 영화가 어떤 내용이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고 했다.

그가 털어놓은 에피소드에 MC들과 현장에 있던 제작진은 폭소했다.

유튜브, tvN D VAVA

뱃사공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음악 활동을 포기하지 않는 래퍼로 유명하다. 그는 맥도날드 배달 알바를 하는 사진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래퍼 뱃사공은 '괴릴라 데이트' 제작진과 함께 티셔츠 등 굿즈를 만들어 판매하는 '괴놈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프로젝트에서 판매하는 굿즈 아이템들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굿즈 수익금 일부는 이용진, 이진호 씨 의사에 따라 은평구 어린이 보육시설에, 또다른 일부는 뱃사공 뜻에 따라 소외 어르신들 한끼 나눔 프로젝트에 기부될 예정이다.

기사 내용과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셔터스톡
기사 내용과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셔터스톡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