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왜 내 탓?” 센스 없다고 말 들은 '마카롱 사건' 해명한 이재황

2019-12-20 14:15

add remove print link

'연애의 맛' 출연했던 이재황·유다솜 커플
유다솜에게 선물한 마카롱 제작진과 나눠 먹은 이재황

유다솜 인스타그램
유다솜 인스타그램

배우 이재황 씨가 마카롱 사건을 해명했다.

지난 19일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3')에 이재황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나래 씨는 "우리가 그렇게도 울부짖으며 그렇게도 말렸던 분이 왔다"며 이재황 씨를 소개했다. 장수원 씨는 "오늘은 연애 못 하는 사람 특집이냐"라고 했다.

이하 TV조선 '연애의 맛 3'
이하 TV조선 '연애의 맛 3'

이날 이재황 씨는 스튜디오에 있는 MC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은 문제의 그 마카롱이었다.

박나래 씨는 "실물로 보니까 더 속상하다"며 "이렇게 예쁜 걸 둘이서만 먹지 왜 나눠줬냐"라고 물었다.

지난 11월 21일 '연애의 맛 3'에서 이재황 씨가 썸녀 필라테스 강사 유다솜 씨에게 마카롱을 선물한 바 있다. 유 씨가 마카롱을 한 입 베어 물자 이 씨는 "제작진 좀 갖다 드릴까?"라며 제작진들에게 마카롱을 나눠줬다.

해당 영상을 본 MC와 네티즌들은 "대체 왜 저러는 거냐", "센스가 없다", "돈 쓰고 욕먹는 케이스" 등 반응을 보였다.

이재황 씨는 "방송에는 다 안 나왔는데 솔직히 (제작진들이) 먹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라며 제작진에게 항의했다. 장수원 씨는 "실제로 인터넷상에서 '여자친구 선물의 나쁜 예'로 올랐다"고 말했다.

이 씨는 "사실 다솜 씨 마카롱이 한 박스 더 있었다"며 "방송을 보면서 정말 답답했다"라고 해명했다.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