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CGV서 같은 영화 가장 많이 봤다는 관객의 '어마어마한 횟수'

2019-12-20 20:40

add remove print link

SNS 이용자들, “눈 감고 봐도 영상이 보일 듯”
올 한 해 동안 각종 부문서 1위 차지한 관객 연말결산한 CGV

셔터스톡
셔터스톡

CGV가 연말 결산 기록을 공개하면서 각종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이들이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프랜차이즈 CGV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019 연말결산' 조회 서비스를 공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2019년 한 해 동안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횟수를 부문별로 나눈 것으로, 각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이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CGV 공식 앱
CGV 공식 앱

CGV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올해 가장 많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은 총 386회를 봤다. 매일 영화관에 방문해도 모자를 만큼 많은 숫자다. 가장 많은 티켓을 끊은 관객은 총 466회, 조조 관람을 가장 많이 한 관객은 총 169회를 봤다. 이외에도 실관람평 작성 454개, 아이맥스 93회, 4DX 54회 등 기록이 이어졌다.

연말 결산 기록이 공개되자 SNS로 빠르게 퍼져나갔다. 그중 눈길을 끈 항목은 같은 영화를 가장 많이 본 관람객으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뽑혔으며 총 94회를 관람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말 결산 보다가 깜짝 놀랐다"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가장 많이 본 관람객이 직접 글을 남기기도 했다. 실제 티켓까지 인증한 그는 "본 아이디로 94회 하고, 부모님 쿠폰으로 100까지 꾸역꾸역 채웠다"고 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