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신난 아이들”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 개장 첫날 상황 (사진)

2019-12-24 14:41

add remove print link

뚝섬 한강공원 야외 눈썰매장 오늘(24일) 개장
내년 2월 16일(일)까지 오전 9시-오후 5시 운영

24일 개장한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을 찾은 아이들이 눈썰매를 타며 즐거워하고 있다 / 이하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24일 개장한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을 찾은 아이들이 눈썰매를 타며 즐거워하고 있다 / 이하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전 서울 성동구 뚝섬 한강공원에 눈썰매장이 개장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가까운 도심에서 겨울철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12월 24일(화)부터 내견 2월 16일(일)까지 뚝섬 한강공원 야외 눈썰매장을 개장한다"라고 전했다.

뚝섬 한강공원 야외 눈썰매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단, 기상악화로 안전에 우려가 있을 경우 운영시간이 임시로 조정될 수 있다.

매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눈 정리 작업으로 눈썰매장 및 놀이시설 운영이 잠시 중단된다.

24일 개장한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을 찾은 아이가 놀이기구를 타고 있다
24일 개장한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을 찾은 아이가 놀이기구를 타고 있다

서울시는 눈썰매장 슬로프 충돌사고, 이용객 간 눈 투척, 결빙 미끄러짐, 추운 날씨에 장시간 노출에 따른 저체온 현상발생 등을 예방하기 위해 안내방송을 통한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등 이용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눈썰매장 입장권은 6천 원으로 눈썰매(슬로프), 눈 놀이동산 및 민속놀이 체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놀이기구는 유로번지, 미니바이킹, 점핑라이더, 범퍼카 등이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각 4천 원~5천 원이다.

체험활동으로는 빙어 잡기, 군고구마 체험, 추억의 달고나, 풍선 터트리기, 야구 던지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별도의 재료비로 이용할 수 있다.

뚝섬 한강공원 야외 눈썰매장 개장 첫날 영상과 사진이다.

유튜브, 위키트리

대형 슬로프는 이번 주 토요일(28일)부터 이용 가능!

home 전성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