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김가연, 기미·잡티 없는 셀프 피부 관리법?

2019-12-27 16:22

add remove print link

블랙아웃 미백크림 매일 사용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보습에 치중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기미나 잡티와 같은 색소질환이 악화되지 않도록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자외선이 약한 겨울에도 반복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면 기미나 잡티가 생기거나 기존에 있던 색소질환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 얼굴에 색소질환이 생겼다면 자외선 차단제만으로 이를 해결할 수 없으며 자외선에 조금이라도 노출되면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기미없애는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전문적인 치료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미잡티제거와 예방을 위해서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고 기미잡티 레이저 비용은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으로 기미주근깨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동안 배우 김가연이 소개한 기미크림추천제품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김가연이 기미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같이 사용한다고 밝힌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바 있으며, 김가연을 비롯한 다수 여배우들이 화이트닝 크림 추천 시 소개하는 제품으로 유명해졌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칙칙한 기미부터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속기미까지 개선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겉기미와 속기미 변화 관련 4주간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여기에 파라벤 7종 무첨가와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전성분 EWG 안심 등급 획득으로 임산부는 물론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을 보면 얼굴 잡티 제거와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제거와 미백에 도움을 주는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다량 함유돼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좋은 마카다미씨 오일이 함유돼 있고 부드러운 발림감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용방법은 원하는 부위에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고, 외출하지 않는 날에는 3~4시간 간격으로 한 번씩 덧발라주면 효과가 좋다.

색소 침착이 고민되는 신체 부위 어느 곳에나 사용할 수 있고, 100g 대용량 제품이라 양도 넉넉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