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기름기 완벽 케어, 포엑스 5.5 에너제틱 샴푸바 인기

2019-12-30 16:46

add remove print link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지루성 두피도 사용 가능
두피를 상쾌하게 스케일링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포엑스에서 두피 기름기를 완벽 케어하는 5.5 에너제틱 샴푸바를 지난 28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포엑스 5.5 에너제틱 샴푸바는 모발을 윤기나게 하지만 기름기가 많은 두피에 불편함을 줄 수 있는 폴리쿼터늄, 디메치콘 등의 화학 피막형성제가 첨가되지 않아 과다 피지가 분비되는 지루성 두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로부터 염증이나 해독을 위한 약재로 많이 사용되었던 청대(쪽)가 다량 함유되어 기름지고 찝찝한 두피를 상쾌하게 스케일링 해준다.

또한 자소엽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쐐기풀추출물, 멘톨, 자일리톨 등의 두피진정 성분과 실크아미노산, 우유단백질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판테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의 영양공급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지친 두피를 활력있게 관리해준다.

포엑스의 관계자는 “이번 제품을 기획하면서 과다 피지가 분비되는 지성두피, 지루성두피의 소비자들에게 평소에 가장 불편한 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고, 압도적인 비율로 ‘과도한 두피기름’이라는 결과가 나왔다“면서 “이에 두피기름을 케어하고 지친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에프엑스스킨에서 운영 중인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포엑스는 ‘For Someone&Yourself’를 슬로건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고체 형태의 화장품’을 선물하고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