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보다 빠른 속도” 영화 '백두산' 700만 돌파했다

2020-01-03 22:40

add remove print link

개봉 16일째 700만 관객 돌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

영화 '백두산'이 개봉 16일째 700만 관객을 돌파했다.

3일 영화 '백두산'이 7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하 영화 '백두산'
이하 영화 '백두산'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1,425만 관객을 동원한 ‘국제시장’의 개봉 18일째 7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뛰어넘은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백두산'은 계속되는 16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 및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어 2019년 연말 극장가를 이어 2020년 새해 극장가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이러한 '백두산'의 거침없는 흥행세는 올 연말 극장가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특히, '백두산'은 눈을 뗄 수 없는 현실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볼거리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로 중장년층 관객들의 취향까지도 완벽하게 저격하며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자신들에게 소중한 가치와 사람들을 지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하는 메시지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잊을 수 없는 진한 가족애와 감동을 선사해 극장을 찾은 친구, 연인, 가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