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보장된 조합" 홍루이젠으로 만드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2020-01-15 06:20

add remove print link

에어프라이어로 7분이면 완성되는 '신개념 몬테크리스토'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사용해 간편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1. 홍루이젠에 2. 계란+빵가루 입혀서???? 3.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다음 (신요사는 180도 7분 했음) 4. 딸기쨈 푹 찍으면???? 5. 몬테크리스토 됨???? #몬테크리스토샌드위치 #몬테크리스토토스트 #몬테크리스토 #홍루이젠 #홍루이젠샌드위치 #샌드위치 #샌드위치만들기 #샌드위치레시피 #토스트 #토스트만들기 #에어프라이어레시피 #간식 #간식스타그램 #자취요리 #자취생요리 #자취생반찬 #자취생 #존맛 #jmt

신비한 요리사전(@fantastic_cooks)님의 공유 게시물님,

촉촉하고 부드러운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왔다.

14일 SNS 계정 '신비한 요리사전'이 홍루이젠 샌드위치로 몬테크리스토를 만드는 레시피를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홍루이젠에 순서대로 계란 물과 빵가루를 입혀 180도로 맞춘 에어프라이어에 7분 이상 돌린다. 완성된 몬테크리스토에 취향껏 딸기잼을 곁들여 먹으면 된다.

시중에 알려진 몬테크리스토 레시피지만, 튀기는 게 아니라 간편히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다는 점과 유명한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충분히 도전할 가치가 있다.

'홍루이젠 몬테크리스토'를 본 네티즌들은 "다이어트에 너무나도 해로운 계정", "천재이신가?", "주말 요리로 당첨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스타그램(@fantastic_cooks)
인스타그램(@fantastic_cooks)
home 최영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