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쓰고나면 얼굴에 광채 남” 다이아앰플 한병 들어가는 초럭셔리 고무팩

2021-02-09 10:03

add remove print link

설 맞이 원장님팩 1+1 이벤트 진행. 오는 14일까지.

늘 부족한 월급이지만 엄마와 내 피부만큼은 제대로 관리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

이하 글로우라우디
이하 글로우라우디

설날을 맞이해 SNS 대란템 원장님팩 할인 이벤트가 열렸다. (바로가기)

14일까지 원장님팩 세트를 1개 가격으로 1개를 더 받아볼 수 있다. 홈쇼핑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원장님팩을 개당 2600원꼴로 득템할 수 있다. 홈쇼핑 판매가보다 저렴한 단독 특별가다.

원장님팩SNS 인증샷
원장님팩SNS 인증샷

글로우라우디 필더마 모델링팩은 '원장님팩'으로 더욱 유명하다. 에스테틱 관리에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모델링팩이라 붙은 별명이다.

특히 '다이아 앰플' 한 통이 통째로 들어간다는 게 차별점이다. 다이아 앰플에는 비타민, 아미노산, 히알루론산, 다이아몬드 가루 등 피부과 영양 주사에 들어가는 성분이 들어가 있다.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원장님팩을 20분간 얼굴에 붙였다가 떼어내면 다이아 앰플 덕분에 촉촉하게 광채 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후 피부 컨디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

원장님팩은 다이아 앰플, 겔, 콜라겐파우더가 하나의 구성이다. 물도 넣을 필요 없이 3가지만 섞어서 얼굴에 발라주면 된다.

원장님팩 종류는 골드, 블랙, 블루 3종류다. 골드는 윤기와 영양 충전, 블랙은 탄력 충전, 블루는 유수분 밸런스 수분 충전에 특화돼 있다.

정가 4만 8000원 모델링팩 한 세트는 택샵에서 2만 6900원에 2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골드, 블랙, 블루 3가지 종류다. 홈쇼핑 구성 세트는 5만 2700원 단독 특별가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