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BTS 노래가...” 최초로 연예인과 협업한 스벅 프로모션

2020-01-16 11:40

add remove print link

스타벅스-BTS 협업... 21일부터 관련 상품 선보여
판매 수익금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에 후원

이하 스타벅스 제공
이하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음료 1종·푸드 5종·매장 진열 상품 6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1월 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테마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타벅스로써는 연예인과의 최초 협업으로, 회사 측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청년들에게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표현한 보라 계열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밍 퍼플 뱅쇼'는 엘더플라워 향이 은은하게 느껴주는 포도 주스에 과일을 곁들인 뱅쇼 음료다. 이 외에도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케이크' 등의 푸드 5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 골드로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노트북 사이즈의 파우치 2종과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매장 진열 상품(MD)도 판매된다. 캠페인 기간에는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흘러나올 예정이다.

캠페인으로 발생한 판매 수익금 일부는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된다.

home 최영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