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초콜릿 덕후 노홍철 '홍철책빵' 제과점 오픈했다

2020-01-16 19:40

add remove print link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
'홍철제과' 오픈 소식 알려

방송인 노홍철이 '홍철책빵'을 오픈했다.

앞서 노홍철은 지난해 10월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철제과' 오픈 소식을 알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A-Yo! 목요일 가오픈 홍철책빵 사용설명서~^^ . 위치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123-11 홍철책빵, 영업시간 낮 12시 ~ 저녁 8시 . 네 살 다섯 살 고양이 부부와 살고 있어요, 대문과 현관문을 잘 닫아 고양이를 지켜주thㅔ요 .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입니다 음료 주문은 1층, 빵 구입은 2층에서 해주thㅔ요 . 주인이 과하게 깔끔해요ㅋㅋㅋ 실내화 착용을 조심스럽게 부탁드릴게요 . 본인 신발은 본인이 챙겨주thㅔ요, 만약 잃어버리시면 함께 슬퍼만 해 드려요~^^ . 신발주머니를 사용해 주시면 안전해요(신발주머니 1000원, 직접 준비해 오시면 더 좋구요) . 가오픈 기간 동안은 포장이 어려운 빵들이 있어요 포장을 원하시는 분은 다회용기를 가지고 오시면 포장 가능합니다 일회용품을 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thㅔ요 . 아~ 먹어보니 조기 품절 가능성이 높아요, 빵 없다고 속상해말고 웃는 얼굴로 다시 만나요 . 주차가 안돼요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목요일 가오픈 후 엉망진창이면 꼼꼼히 준비하고 2월에 다시 돌아올게요 . 만약 냉철한 자체 모니터 후 많은 분들이 양해해 주시면 금요일 하루 열심히 재정비하고 토요일부터 정상 영업하겠습니다(추후 재공지) 정상 영업 시 홍철책빵은 매주 화요일 수요일 쉬고, 영업시간은 동일하게 12시 부터 저녁 8시 까지 GO!GO!GO! . #오예#드디어#홍철책빵#내집에빵집#신난다!!!#재밌겠다!!!#우리집에왜왔니#왜왔니#왜왔니#빵먹으러왔단다#왔단다#왔단다#책도읽고#편히#쉬다#가thㅔ요#책#정리#혼자한다고#거의#허리#나갔는데#읽고#제자리에#놓아#달라#부탁올리면#제#욕심일까요?^^#노홍철#집#컴온!!!

재미있는걸 참 좋아하는, 하고 싶은 거 하는 사람(@rohongchul)님의 공유 게시물님,

당시 노홍철은 "요즘 제일 재밌는 놀이. 내 인생 최소 더블로 즐겁게 해준 과자, 빵, 초콜릿 이제 만들어 먹을 거야. 홍철제과 빠르면 12월25일, 더디면 1월1일 커밍순"이라고 밝혔다.

이후 지난 15일 'A-Yo! 목요일 가오픈 홍철책빵 사용설명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게재하며 오픈 소식을 알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A-Yo!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123-11 홍철책빵 . 에라모르겠다!!! 차차 나아지길 바라며, 목요일 PM 12:00부터 전격 가오픈!!! . 마가린 쇼트닝 화학첨가물 보존제 유화제 싫어!시려! . 테스트 때리고 또 때려 프랑스에서 날아온 엘르앤비르 드라이버터 & 고메버터, 카카오계의 에르메스 프랑스산 발로나 카카오, 벨지안 초콜릿, 레알 천연 우유크림, 마다가스카르에서 온 바닐라빈 아주그냥 돈을 퍼 발랐어요ㅋㅋㅋ . 나 먹으려고 나 행복하려고 나 오래 살려고, 맛나고 건강하고 귀한 재료, 듬뿍듬뿍!!! 궁금하신 분들 빵 좋아하시는 분들 컴온!컴온! . 가오픈이라 준비가 미흡한 만큼 선착순 100분께 대한민국 주류대상에 빛나는 노홍철 천재 맥주 쏠게요!!! 단, 신분증 제시하며 노홍철 또는 직원에게 귓속말로 -하고 싶은 거 할게요- 라고 말해주실 시에만!!! . 아울러 여기는 홍철책빵 영업장이자 노홍철 집 입니다~^^ 방송인 노홍철 아니고 그냥 단거 좋아하는 뚱털보 아저씨! 위 영상처럼 부디 노메이크업으로 너무 편히 있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태연하게 빵 자시고 책 읽으thㅔ요ㅋㅋㅋ 전 날 스케쥴이 늦게까지 있을 때는 잠 옷 바람 일거예요 받아들이thㅔ요ㅋㅋㅋ . #영업하면서#성장할게요#이러케살면기분이조크든요#빵#JMT#재미없게사는건죄#하고싶은거하thㅔ요#내집을#네집처럼#공유경제#내집에#쵸코분수있다#오예#뿅!

재미있는걸 참 좋아하는, 하고 싶은 거 하는 사람(@rohongchul)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눈 뜨면 갓 구운 빵이 딱!!! 내가 좋아하는 거 내가 먹으려고 내 집에 내가 만 든, 순전히 나를 위한 빵집ㅋㅋㅋ 이렇게 까지 맛있을 일이야!!!!! . 8년 전부터 준비했던... 20~30대 때는 왜 모든 걸 다 혼자 하려 했었는지... 잘하는 친구들이랑 같이 하면 이렇게 신나고 빠르고 재밌고 더 맛 있 는 걸!!! 유연함과 여유를 선물해준 40대!!! 아!!! 오래 살고 싶다!!! . 준비는 안됐지만 요청과 문의와 DM과 무엇보다 빵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문 열게요ㅋㅋㅋ 선오픈후간판!!! . 주말에 열심히 정리 때리고 청소하면서 다음 주 무슨 요일에 가오픈할지 공지 올리겠습니다~^^ . #재미없게사는건죄#이러케살면기분이조크든요#재료에돈을발랐어요#JMT#인간적으로너무맛있다#인간적으로너무재밌다#잔망털보#털더러움주의#어릴적#빵많이먹으면#엄마한테혼났는데#이게일이야#일과놀이의일치#하고싶은거하thㅔ요#하고싶은거하면서#잘먹고잘사는거#제가보여드릴게요#뿅!

재미있는걸 참 좋아하는, 하고 싶은 거 하는 사람(@rohongchul)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어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다. 음료 주문은 1층, 빵 구입은 2층에서 해주시면 된다"고 말하며 "주인이 과하게 깔끔하다. 실내화 착용을 조심스럽게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해당 빵집은 노홍철이 기존에 운영하던 책방 장소로 현재는 동네 관광지로 자리 잡으며 인기를 끌고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