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쉬움주의※ 위키트리 배댓 투표하고, 치킨 득템하자!

2020-01-21 16:53

add remove print link

좋아요만 눌렀는데 뿌링클 당첨?!

'위키트리 베스트 댓글 이벤트'가 벌써 6회차를 맞이했다. '베댓 이벤트'는 많은 독자들을 즐겁게 해준 댓글 장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다. 미친 드립으로 위키트리를 즐거운 놀이터로 만들어 주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다.

이번 6회차는 이 전과는 조금 다르다. 기존에는 총 5명을 뽑아 1인당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쐈다면, 이번에는 최후의 1인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할 예정이다.

1/6~1/19까지 2주간 게재된 위키트리 기사에 달린 댓글 중 1위 후보가 될 만한 7개의 후보군을 담당자가 걸러냈다. 그 7개 중 마음에 드는 댓글을 여러분이 직접 투표하면 된다. (공정성과 조작 논란을 막기 위함이다.)

과연 이번 회차에는 어떤 댓글들이 우리를 웃기고, 울렸는지 간단히 살펴보자.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7개의 베스트 댓글을 살펴본 후, 본인이 가장 마음에 든 댓글 이미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최후의 베댓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할 예정이며, 1인에게 투표한 5명에게는 랜덤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BHC 뿌링클 19,000원 상당)

위키트리 베스트댓글 이벤트 6회차
위키트리 베스트댓글 이벤트 6회차
투표는 1월 23일(목) 오후 2시 마감될 예정이며, 최후의 1인 및 뿌링클 당첨자는 같은 날 오후 6시 발표된다.

home 고유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