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 추천 , 짧은 설 연휴 서울 근교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시설

2020-01-22 12:01

add remove print link

실내 테마파크부터 체험형 액티비티, 전시까지 다양한 시설 추천
서울, 인천, 부천 등 수도권 내 당일 즐기기 좋은 곳 제안

왼쪽부터 순서대로 웅진플레이도시 고카트 그랑프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핫플레이스뮤지엄, 페인터즈.
왼쪽부터 순서대로 웅진플레이도시 고카트 그랑프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핫플레이스뮤지엄, 페인터즈.
2020년 설 연휴는 나흘로 평소보다 짧아서 국내 여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여행레저 B2B 플랫폼 기업 플레이스엠이 짧은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액티비티 시설을 추천한다.

◇ 액티브한 실내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웅진플레이도시 고카트 그랑프리'

부천에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내에 있는 고카트 그랑프리는 친환경 전기 카트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초보코스와 레이싱코스로 운영이 된다.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실내에서 활동적인 실내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가족들이나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설 연휴에는 주말·공휴일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7900원의 가격에 위메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한 곳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테마파크도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 내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 이곳은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객 체험형 공연들도 진행된다. ‘밤의 유원지’ 컨셉으로 아트와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환경 연출을 통해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어 가족들에게 추천한다. 설 연휴에는 주말권 구매로 이용이 가능하며 1일 자유이용권은 대인 2만3800원, 소인 1만7000원이다. 위 티켓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체험도 하고 힐링도 할 수 있는 도심 속 열린 동물원, '주라리움'

일산에 위치하고 있는 주라리움은 도심 속 실내 동물원이다.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자연, 동물과 함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곳이다. 시간대별로 동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추천한다. 위 시설은 대·소인, 주중·주말 동일한 가격인 9900원이며, 위메프, 티몬, 쿠팡, 네이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가 결합된 퍼포먼스로 세계적인 영웅들을 볼 수 있는 공연, '페인터즈'

종로에 전용관을 갖춘 '페인터즈'는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미디어아트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아트 퍼포먼스이다. 각기 다른 10가지 미술 기법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영웅들이 무대에서 재탄생한다. 미술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코미디 마임과 춤을 통해 표현하여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위 공연은 S석 3만5000원, VIP석 4만2000원이며 네이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가로수길에서 즐기는 AR(증강현실)과 미디어아트, '핫플레이스 뮤지엄'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뮤지엄’은 오픈 후 첫번째 전시인 ‘I'M FLEX 展’을 진행한다. 위 전시는 AR(증강현실)과 미디어아트가 접목된 신개념 전시회이다. AR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포토존부터 미디어아트존,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곳이다. 위 전시는 주중·주말 동일한 가격인 성인 1만2000원, 어린이 96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위메프, 티몬,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플레이스엠 송재철 대표는 “짧은 연휴 동안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플레이스엠이 추천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설 연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