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 돈가스가 제주도에서 대박 나자 포방터 상인이 보인 반응

2020-01-22 14:35

add remove print link

포방터 시장 상인들이 내놓은 충격적인 반응
유튜버 “전체적으로 욕을 먹고 있는 게 안타깝다”

'연돈' 돈가스가 제주도에서 대박나자 포방터 상인들이 보인 반응을 담은 영상이 주목 받고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빡쇼에는 '연돈 돈까스 제주도 대박나자 현재 포방터 상인 반응'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뉴스1
뉴스1
연돈
연돈

영상 속 유튜버는 "연돈 돈까스 집이 떠난 포방터 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에게 이것 저것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는 조금의 경계가 느껴졌지만 상인 분들이 이야기를 해주셨다"라며 "연돈이 이사를 했는지 모르는 포방터 상인분들도 계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포방터 상인들 중 연돈의 이사를 뉴스를 통해 알게 된 분들도 있다"며 포방터 상인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후 유튜버는 "포방터 시장을 둘러보면서 상인분들이 전체적으로 욕을 먹고 있는게 안타깝다"고 생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포방터 상인회에서 주축이 되는 몇명의 무리들에 욕심이 과하게 표현되어 다른 상인들도 안좋게 비춰지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IMEAT TV아임잇티비

한편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IMEAT TV아임잇티비'에는 '연돈 돈까스 제주도로 이사하고 포방터시장 가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포방터 시장 골목 구석구석과 돈가스집 '연돈' 내부, 근처 풍경을 담았다. 먼저 매일 돈가스집 앞을 꽉 채우던 대기 줄과 인파를 찾아볼 수 없어 충격을 줬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