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임의 가능성..." 송이 매니저가 그동안의 모든 일을 털어놨다

2020-01-23 21:35

add remove print link

임송 "응급실도 자주 갔다. 많이 아팠다"
23일 유튜브 근황올림픽 측이 공개한 영상

유튜브 근황올림픽

임송 매니저가 전참시 하차와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23일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올라온 영상에서 임송 씨는 전참시 하차 후 이야기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임송 씨는 "새 회사에 지난해 7월 입사했다. 2019년 말 임송채널이라는 유튜브를 오픈하게 되어서 유튜버와 매니저를 겸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송 씨는 전참시 출연 당시에 대해 "개인적으로 부담이 많이 됐다. 자꾸 저의 실수가 보였다. 저 자신이 미웠다. 악플도 진짜 많았다. 외모적으로 비하하는 것도 굉장히 많았다"고 전했다.

그는 "악플이 제일 많았을 때가 저희 엄마와 할머니가 '전참시' 출연하셨을 때다. 그게 엄청나게 큰 스트레스가 됐다. 그런 것들이 쌓이니까 몸이 너무 안 좋아졌다"고 밝혔다.

이하 유튜브 근황올림픽
이하 유튜브 근황올림픽

임송 씨는 하차 후 수술을 받은 사실에 대해서도 전했다. 그는 "여성적으로 안 좋아졌다. 응급실도 자주 갔다. 많이 아팠다. 몸이 무기력해지고 공황장애도 오고 우울증도 왔다. 산부인과에서 안 좋은 소식을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임송 씨는 "차라리 모든 걸 그만두고 떠나자고 생각했다. 지금은 회복 중이다. 퇴사하자마자 일주일 만에 수술했다. 혹을 뗐다. 난소증후군도 따로 있었다. 피가 많이 나니까 빈혈이 심해서 운전을 못 했다. 제일 큰 문제는 이걸 방치하면 불임의 가능성이 커진다는 거였다"고 말했다.

임송 씨는 여전히 박성광 씨와 만난다면서 박성광 씨에게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임송 씨는 "성장해가면서 더 재밌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