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마지막 날인데 뭐할까?” 오늘(27일) 설 특선 영화 라인업

2020-01-27 17:04

add remove print link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준비된 특선영화 라인업
신과 함께: 인과 연, 걸캅스, 미성년, 극한직업 등

가족들과 설을 보내고 돌아와, 지금쯤 집에서 쉬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번화가에 나가자니 유행한다는 신종 바이러스가 걱정되고, 집에 있자니 무료한 이들을 위해 오늘(27일) 설 특선 영화 다섯 편을 준비했다.

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안방 시청자들을 기다리는 특선 영화 라인업은 절대 소소하지 않다.

영화 '신과 함께', '걸캅스', '극한직업', '미성년' 등 흥행과 동시에 작품성까지 겸비한 영화들이 대기 중이다.

액션, 스릴러부터 유머, 드라마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할 일도 없고, 마땅한 스케줄이 없다면 티비를 틀어 놓고 소소하게 2020년 설 연휴의 마지막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이하 '네이버 영화'
이하 '네이버 영화'

1. 신과함께 인과 연 (2018) / SBS 오후 5시 25분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허춘삼을 데리러 이승으로 내려간 해원맥과 덕춘, 하지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던 중 우연히 그가 천 년 전 과거에 해원맥과 덕춘을 저승으로 데려간 저승 차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억 못 하는 과거에 대한 호기심으로 해원맥과 덕춘은 성주신과 거래를 시작하는데…

2. PMC: 더 벙커 (2018) / OCN 오후 7시 40분

(하정우, 이선균, 제니퍼 엘, 케빈 두런드)

글로벌 군사기업 블랙리저드의 캡틴 에이헵은 미국 CIA의 의뢰로 거액의 프로젝트를 맡게 된다. 그러나 작전장소에는 뜻밖의 인물, 북한 ‘킹’이 나타난다. 그를 잡기 위해 캡틴 에이헵은 작전을 변경하고, 12인의 크루들과 함께 킹을 납치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또 다른 군사기업의 기습과 미국 CIA의 폭격으로 함정에 빠져버린 에이헵과 블랙리저드팀. 부상을 입은 에이헵은 인질인 북한 엘리트 닥터 윤지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3. 걸캅스 (2019) / MBC 오후 8시 30분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최수영, 염혜란, 위하준)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4. 극한직업 (2019) / OCN 오후 10시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균, 오정세)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재능으로 치킨집은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5. 미성년 (2019) / 채널CGV 오후 11시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김윤석)

같은 학교 2학년 주리와 윤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과 윤아의 엄마 미희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home 최영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