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그만해요” 성시경이 사적인 사진까지 공개하며 간곡히 호소한 내용

2020-01-28 13:2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인 성시경
“셀카 달라고 좀 그만하라…사진첩 몇만 장 사진 속에 셀카 이거 하나”

가수 성시경 씨가 인스타그램에 처음으로 제대로 된 셀카를 게재했다.

지난 27일 성시경 씨는 인스타그램에 "셀카 달라고 좀 그만하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성시경 씨는 한강을 배경으로 안경과 모자를 쓴 채 찍은 셀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셀카달라고좀그만해요????사진첩보니 몇만장사진속에 셀카 이거 하나네요 그나마 밤에나와서 아는동생한테 형 운동나왔다하구 보냈던사진 가방에 옷을 챙기고 음악들으면서 아무방향으로 한시간쯤넘게 걷고 사우나♨️아무데나 가서 씻고 옷갈아입고 술을마시러가는 패턴 ???? 길에서 만나도 아무도 못알아보더라구요 ㅋㅋㅋ 날 따뜻해지면 다시 많이 걸읍시다 아 무릎성한분들은 뜁시다 셀카는..찍게되면 올려줄께요 다시 머리가 장발이 되어가는중...쓸데없이 손톱이랑 머리카락만 빨리자라 ???? #설날선물 #못생김주의 #운동합시다????

성식영(@mayers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해 11월에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성시경 씨는 최근 SNS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러나 셀카는 한 장도 올리지 않아 일부 팬들에게 셀카 업로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성시경 씨는 지난 20일 얼굴이 안 나오게 찍은 사진 2장을 올리는 장난으로 화답했었다.

성시경 씨는 "사진첩보니 몇만 장 사진 속에 셀카 이거 하나다. 그나마 밤에 나와서 아는 동생한테 '형 운동나왔다' 하고 보냈던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하도 올려달라해서 용기내서 셀카 #셀카 #눈물셀카 #눈물흘리는중 #부시시그램

성식영(@mayers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성시경 씨는 "가방에 옷 챙기고 음악 들으면서 아무 방향으로 한시간쯤 넘게 걷고 사우나 아무데나 가서 옷 갈아입고 술 마시러 가는 패턴"이라며 "길에서 만나도 아무도 못 알아보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셀카는 찍게 되면 올려주겠다"고 약속했다. 해시태그로 '설날선물', '못생김주의', '운동합시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사진을 접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오래된 팬인데 길에서 그냥 보면 지나갈 거 같다", "친근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