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깊어서 살 빠질 정도” 박선영 아나운서가 남긴 의미심장 발언

2020-01-29 16:09

add remove print link

28일 프로그램 진행하며 퇴사 소식 직접 알려
“고민 깊어 살 빠졌다”… 청와대행 소문 확산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아듀씨네타운 우리는 2015년 11월 2일에 만나서 오늘로 1549일 동안 함께 했어요! 여러분은 #뽀디???? 와 어떤 추억을 함께 하셨나요? #뽀디???? 와 함께한 재밌는 일들! 뽀디에게 고마웠던 일들! 마지막 방송에 함께 나눌 예쁜 추억담 댓글 남겨주세요???? 추첨 통해서 #선물도팡팡???? 쏩니다! #박선영의씨네타운 #뽀디???? #박선영아나운서 #2월2일마지막방송 #씨네타운추억이야기 - ???? 뽀디와 씨네타운 가족들의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근거없는 루머 댓글은 사전 통보없이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박선영의 씨네타운 (SBS파워FM???? 오전 11시)(@sbsc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박선영(38) SBS 아나운서가 10년 넘게 몸담은 회사를 떠난다. 그는 떠나면서 시청자들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박 아나운서는 28일 SBS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이번 주는 '씨네타운'에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는 주가 될 것 같다"며 퇴사 소식을 알렸다. 그는 청취자들에게 "작별 인사를 최대한 미루려고 했다. 제 입으로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의미심장한 말은 그 뒤에 나왔다. 그는 “‘저 결혼해요’ 이런 이야기를 하면 좋겠지만 결혼해서 퇴사하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아나운서는 “(팬들이) 요즘 예뻐진다는 말도 많이 해주셨다. 고민이 깊어서 살이 빠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박 아나운서가 이처럼 발언한 사실이 전해지자 그가 청와대로 향할 것이라는 말이 급속하게 돌고 있다. 실제로 고민정 전 청와대 대변인 사직서를 제출한 까닭에 청와대는 새로운 ‘청와대 입’을 물색하고 있다.

박 아나운서는 2007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입사 5개월 만에 ‘8뉴스’ 주말 앵커를 맡았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