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백예린·쌈디·개코·이하이·그레이·넉살·씨잼·우원재·더콰이엇...참여한 앨범 나온다

2020-03-31 13:20

add remove print link

2일 발표 예정인 코드 쿤스트 'PEOPLE'
총 16곡 수록...역대급 앨범 참여진 눈길

코드 쿤스트 인스타그램
코드 쿤스트 인스타그램

코드 쿤스트가 정규 4집 'PEOPLE'을 발표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OMG(@aom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30일 소속사 AOMG 공식 SNS에는 오는 2일 발표를 앞둔 코드 쿤스트 앨범 전체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총 선공개된 'JOKE! (Feat. C JAMM, 사이먼 도미닉)’와 ‘KnoCK (Feat. 백예린)’를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됐으며 막강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백예린,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 이하이, 개코, 그레이, Loopy, Jvcki Wai, C JAMM, 사이먼 도미닉, Kid Milli, EK, HAON (하온), pH-1, DeVita, Colde, 카더가든, 뱃사공, BLNK, Jayho, 재달, 넉살, Paloalto, The Quiett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대거 포함됐다.

코드 쿤스트는 “이전까지의 작업 방식과는 다르게, 친분을 떠나 내 음악을 맡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찾아가 부탁했다”고 밝혔다.

코드 쿤스트 'PEOPLE'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왼쪽부터 박재범, 백예린, 사이먼 도미닉, 개코, 이하이, 그레이 /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박재범, 백예린, 사이먼 도미닉, 개코, 이하이, 그레이 / 인스타그램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