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취객 인생 진짜로 종친 이유.jpg'… 커뮤니티서 난리 난 글

2020-04-20 12:20

add remove print link

연일 화제 모은 '인계동 벤틀리' 취객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받은 내용

페이스북 페이지 '수원 익명 대신 말해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수원 익명 대신 말해드립니다'
술에 취한 남성이 벤틀리를 수 차례 발로 찬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며 논란 중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하나가 주목받고 있다.

20일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벤틀리 취객 인생 진짜로 종친 이유.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은 남양주의 한 차량 디테일링 전문 업체가 공식 블로그에 올린 내용이 캡처돼있다.

캡처된 내용에는 찌그러진 벤틀리 실제 견적 사항과 수리하는 과정 등이 사진과 영상으로 자세하게 언급돼있다. 눈으로 확인 가능한 찌그러진 벤틀리에 해당 디테일링 업체는 대략 7000만 원 정도의 견적을 냈다.

네이버 TV, 디테일리스트 남양주

한 네티즌은 "센터에서 이 정도 덴트 견적이 7천인데...차주 목까지 졸랐으니 봐주는 거 없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파산 신청, 개인 회생, 배상 보험 등 현실적인 조언을 내놓기도 했다.

지난 19일 페이스북 페이지 '수원 익명 대신 말해드립니다'에는 '실시간 인계동 금수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술에 취한 한 남성은 주차돼있던 벤틀리를 무차별적으로 발로 찼다. 주위에 수 십 명의 사람들이 둘러 모여 취객의 행위를 지켜봤다.

수원남부경찰서는 이날 새벽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서 만취 상태로 벤틀리를 발로 수 차례 가격한 25세 남성 A씨를 폭행 및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A 씨는 벤틀리 소유주 B 씨에게 "나와라 죽여버린다"고 협박하며 목을 조르고 폭행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목을 졸라...” 경찰이 벤틀리 훼손 남성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공개했다 수원남부경찰서 폭행 및 재물손괴 혐의 입건
www.wikitree.co.kr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