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계의 설현”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 PD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2020-04-22 07:50

add remove print link

글쓴이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MBC 예능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하 '부럽지')에 출연중인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 PD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피디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네이버TV, MBC '부럽지'

글쓴이는 "요즘 스타쉐프 예비부인이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포털사이트 메인에 자주 뜨는 분은 앞으로 꽃길을 걸을 텐데, 반면에 저는 애써 이제야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이 사람을 TV, 인터넷에서 얼마나 더 자주 봐야 할지 참을 수가 없어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작성자는 지난 2008년 16살 당시 A 씨(스타쉐프 예비부인)에게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작성자는 A 씨 남자친구 B 씨와 다른 남성 C 씨에 대한 좋지 않은 이야기를 집단폭행 가해자 중 한명에 의해 강제적으로 실토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며칠 후 당사자인 C 씨는 전화를 걸어 "왜 그런 이야기를 하고 다니냐"며 "욕설과 함께 협박했고 자리를 마련해 줄테니 사과하러 나오라고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작성자는 "A 씨를 광장 기둥에서 만났던 기억이 난다"면서 먼저 사과하면 상황이 나아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A 씨는 신고있던 슬리퍼를 벗어 제가 바닥에 쓰러질 때까지 여러 차례 구타했다"고 말했다.

글쓴이에 따르면 몇 주 뒤 집단 폭행 가해자들은 작성자를 주차장으로 불러 돌아가면서 뺨과 머리를 때렸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자 노래방으로 옮겨 머리, 복부, 허벅지 등 부위를 막론하고 폭행했다.

이후 A 씨는 "나는 이럴 생각이 없었다. 내 친구들이 좀 그렇다. 니가 사람을 잘못 건드렸고, 그냥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당분간 시티에 나오지 말라고 했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시간이 흐르고 다들 성인이 되고 나서 가해자 중 대부분은 저에게 먼저 다가와 사과했지만 A 씨는 사과 한마디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그래도 A는 뉴질랜드에서 떠나 한국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눈앞에 안 보이니 그냥 잊고 살았는데,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TV를 켜도 컴퓨터를 켜도 나온다"고 말했다.

위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논란이 되고있는 상황이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PD인 김유진 씨는 설현 닮은 꼴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원일과 김유진은 지난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연복 셰프의 주선으로 만났으며, 오는 4월 26일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연기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