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다" 싱크로율 100%라는 '여신강림' 가상캐스팅

2020-04-23 23:10

add remove print link

여신강림 캐스팅된 차은우
여신강림 가상캐스팅

뉴스1
뉴스1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여신강림’ 드라마에 이수호 역으로 캐스팅된 가운데 나머지 주연 캐릭터인 임주경과 한서준 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로 제작되는 ‘여신강림’은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원작으로 한다.

어렸을 때부터 외모에 고민이 많았던 여주인공 임주경이 중학교 졸업 후 외모를 가꿔 고등학교 퀸카 생활을 하며 이수호와 한서준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차은우 씨가 출연을 확정 지은 만큼 네티즌들이 다른 캐릭터들과 싱크로율 100%라고 주장하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1. 임주경 - 블랙핑크 지수

이하 네이버 웹툰, 지수 인스타그램
이하 네이버 웹툰, 지수 인스타그램

‘여신강림’의 주인공인 임주경은 청순한 눈매와 긴 생머리로 청순함의 끝을 보여주는 캐릭터다.

어렸을 때부터 피부 트러블로 고생을 했던 임주경은 중학교 졸업 후 메이크업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신을 스스로 가꿔 외모 변신을 하는 캐릭터다.

2. 한서준 - 권현빈

권현빈 인스타그램
권현빈 인스타그램

한서준은 차은우가 연기하는 이수호 캐릭터와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캐릭터다. 남들에게 까칠하게 굴면서도 임주경에게는 다정한 성격을 보여주는 캐릭터로 원작에서는 임주경과 연인으로 발전하는 캐릭터다.

권현빈 씨는 현재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정우경 역을 연기 중이다.

3. 강수진-손나은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강수진은 여신강림 속에서 유일한 악역 포지션의 캐릭터다. 이수호를 짝사랑하며 임주경을 견제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여신강림 작가 인스타그램
여신강림 작가 인스타그램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