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두꺼.비. 라임부터 찰떡이다ㅋㅋㅋ” 진로 두꺼비와 비의 역대급 콜라보 영상 공개 (+비하인드컷)

2020-09-07 14:00

add remove print link

진로 '두꺼비', 가수 '비'와 케미 넘치는 광고 화제
평소 주량과 취향 공개한 '비' 인터뷰 영상 추가 공개

노래 ‘깡’으로 시대를 역주행하며 대세로 떠오른 가수 ‘비’. 혼성 그룹 ‘싹쓰리’의 막내로 승승장구하는 것을 넘어 이번에는 귀엽고 매력 넘치는 진로 두꺼비와 완벽 케미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두꺼‘비’의 라임에 맞춰 진로 두꺼비와 가수 ‘비’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하 유튜브, 하이트진로

가수 '비'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평소 주량과 취향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초깔끔한 맛, 진로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드러냈다. 또한 원조의 오리지널리티를 선택하는 취향을 언급하며 소주도 역시 소주의 원조, 진로를 마신다고 밝혔다.

이하 인스타그램 official.jinro
이하 인스타그램 official.jinro

가수 '비'의 솔직한 인터뷰 영상 속 중간중간에 갑자기 등장한 진로의 두꺼비도 눈에 띄었다. 요리조리 움직이며 등장하는 귀여운 두꺼비와 그런 두꺼비가 사랑스럽다는 듯 반응하는 '비'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돋보였다.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듯이 진로의 두꺼비는 엉뚱하지만 때로는 거만하기도 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큰 눈망울과 귀여운 실루엣은 물론이고 예상치 못한 잔망터지는 행동과 짧은 팔에서 나오는 귀염뽀짝한 손짓이 심쿵포인트이기도 하다.

이하 진로
이하 진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들은 촬영 현장에서 서로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데... 인기 캐릭터 두꺼비와 깡 열풍의 주역인 비의 훈훈한 촬영 현장을 살펴보자.

# 훈훈하게 진로로 함께 짠! (키야)

이하 유튜브, 하이트진로
이하 유튜브, 하이트진로

# 대세들의 겨루기 한판… 쉽게 밀리지 않는 우리의 두꺼비 ㅋㅋㅋ

# 서로 애정이 뿜뿜하는 두꺼'비'

인스타그램 official.jinro
인스타그램 official.jinro

움짤에서도 느껴지는 것과 같이 두꺼비와 비는 꾸러기 모먼트를 맘껏 뽐냈다. 또한 서로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포즈와 광고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찰떡궁합을 자랑하기도 했다.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반했다는 후문 ㅋㅋㅋ)

이하 진로
이하 진로

그동안 두꺼비는 SNS채널에서 홀로 등장해 특유의 허당미를 선보였다면, 이번 진로 X 깡 영상에서는 대세 셀럽과의 최초 만남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기 충분하다.

광고의 컨셉과 분위기도 기존 진로 광고와는 사뭇 다르다. 흑백을 연상케 하는 어두운 배경 속 쨍하고 톡톡 튀는 컬러의 두꺼비가 더욱 눈에 띈다. 화려한 배경과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지 않고 둘의 등장만으로 채워졌기 때문에 초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진로의 특징이 더욱 돋보인다.

유튜브, 하이트진로

요즘 대세 캐릭터 두꺼비만으로도 모자라 대세 중의 대세 ‘비’와 함께 콜라보 영상을 선보인 진로. 그동안 1일 1깡을 열심히 달려온 원조 프로 깡러였다면 이제는 '두꺼비X비'와 함께 소주의 원조, 진로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