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들려온 아이언 사망 소식, 발견 장소 두고 의문이 더해졌다

2021-01-25 18:11

add remove print link

한 아파트 화단에서 숨진채 발견된 래퍼 아이언
거주지 서울 용산 아닌 중구 한 아파트에서 발견

래퍼 아이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발견 장소에 대한 의문이 더해지고 있다.

이하 뉴스 1
이하 뉴스 1

25일 이데일리는 숨진 래퍼 아이언이 처음 발견된 장소가 그의 거주지가 아니라고 전했다.

아이언, 왜 거주지 아닌 중구 소재 아파트서 발견됐나 래퍼 아이언이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25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25분께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아이언이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보도했다. 아이언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
이데일리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자신의 거주지 서울 용산이 아닌 중구 소재의 한 아파트에서 발견됐다. 경찰은 "아이언의 거주지는 용산으로 알고 있다. 왜 그가 거주지가 아닌 중구 소재 아파트에서 발견됐는지 정확한 사실을 파악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25일 래퍼 아이언(정헌철)이 갑작스럽게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25일 오전 10시 25분쯤 한 아파트의 경비원이 화단에서 쓰러진 아이언을 발견하고 신고했다. 아이언은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결국 사망했다.

1992년생인 아이언은 올해 한국 나이로 30살로 지난 2014년 Mnet '쇼 미 더 머니3'에서 준우승을 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아이언은 대마초 흡연부터 여자친구와 미성년자 남성을 폭행하는 등 여러 차례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속보] '야구방망이 폭행' 혐의 래퍼 아이언 숨진 채 발견 '야구방망이 폭행' 혐의 래퍼 아이언 숨진 채 발견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