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펜.하2' 대본리딩 영상서 잠깐 스친 이 사람, 이지아 아닌가요?”
2021-02-03 22:37
add remove print link
'펜트하우스2'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에서 포착된 장면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온 네티즌 글들


'펜트하우스1'에서 죽음을 맞이했던 심수련(이하 이지아 분)이 진짜로 시즌2에 다시 등장한다?
3일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대본리딩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심수련 역을 맡았던 배우 이지아만 빠져있어 사람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가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에서 이지아를 찾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댓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네티즌들은 최근 이지아가 올렸던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을 근거로 해당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에서 이지아로 추정되는 사람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아래 영상에서 이지아로 추정되는 사람이 약 1초간 등장합니다.
네티즌들은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 0:37 이때 왼쪽 하단에 모자 하나 지나가는 거 보이시죠? 그게 이지아 배우님 모자예요!! 이지아 배우님 스토리에 올라온 적 있습니다~ 그렇지만... 모른척할게요...ㅎㅎ", "이지아는 항상 저렇게 태블릿 PC로 대본리딩을 함. 시즌2 대본리딩 다음날 올라온 인스타(와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을 비교했을 때) 태블릿 PC와 모자가 똑같다" 등의 말을 남겼다.



놀라운 네티즌 수사대 관찰력에 "ㄹㅇ미쳤구먼ㅋㅋㅋㅋ", "아무도 수련이 찐죽음이라 생각하지 않아", "스포 방지를 위해 단체 사진 같이 안 찍은 것뿐, 대본리딩 참석하셨겠죠?", "퀸수련은 돌아올거야" 등 다양한 반응들이 올라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