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애교? 심수련?”…'펜트하우스2' 새 캐릭터, 이지아가 직접 공개했다 (사진)

2021-03-08 08:25

add remove print link

'펜트하우스2'로 돌아온 이지아
인스타그램에 새 캐릭터 이름 공개

배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2' 새 캐릭터 이름을 공개했다.

이지아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스틸컷 한 장을 게재했다.

이하 SBS '펜트하우스2'
이하 SBS '펜트하우스2'

공개된 사진에는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지아가 담겼다.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눈빛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이지아는 사진과 함께 "나애교"라는 글을 덧붙이며 새로 등장한 캐릭터의 존재를 알렸다.

지난 6일 밤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 6회에서는 시즌1에서 죽은 줄만 알았던 심수련(이지아 분)과 똑같은 얼굴의 여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주단태에게 거침없는 키스를 퍼부은 뒤 "잘 지냈어? 오랜만이다 주단태?"라며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심수련과 똑같은 얼굴이었지만 짧은 단발머리, 진한 눈 화장, 짧은 치마 등 180도 다른 분위기로 궁금증을 높였다.

누리꾼들의 호기심이 증폭된 가운데, 이지아가 인스타그램 사진과 글로 자신이 주석경(한지현 분)의 친모로 알려진 나애교라고 직접 밝힌 것이다.

다만 아직까지 드라마에 등장한 나애교가 진짜 나애교일지, 많은 드라마 팬들이 기대하는 것처럼 나애교인 척하는 심수련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하 이지아 인스타그램
이하 이지아 인스타그램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