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위험할 텐데"…걱정 쏟아졌던 방시혁, 진짜 몰라보게 달라졌다 (영상)

2021-03-24 08:13

add remove print link

'빅히트' 새 사명 공개 영상에 방시혁 눈길
누리꾼들, 다이어트 성공한 방시혁에 뜨거운 반응 보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의장인 방시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20년 당시 방시혁 의장 / 뉴스1
2020년 당시 방시혁 의장 / 뉴스1

지난 19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발표회 '뉴 브랜드 프리젠테이션(NEW BRAND PRESENTATION)'을 진행했다.

이날 빅히트 방시혁 의장은 "저희는 음악, 아티스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많은 영역에서 경계없이 음악의 변주를 시도하고 있다. 저희가 하는 일을 설명하기에 빅히트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새 사명인 '하이브(HYBE)'를 발표했다.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 보인 방시혁 / 이하 유튜브 '빅히트레이블'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 보인 방시혁 / 이하 유튜브 '빅히트레이블'

그는 더 많은 영역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앞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라는 기존의 이름은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사명을 변경했다. 기존의 빅히트는 없어진 것이 아닌 '빅히트 뮤직'이라는 하나의 레이블로 정체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4일 영상을 접한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방시혁의 얼굴에 시선을 모았다.

계속해서 살이 찌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걱정을 낳았던 박시혁 의장은 지난해 Mnet '아이랜드(I-Land)' 방영 당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외모를 선보였다.

Mnet '아이랜드'
Mnet '아이랜드'

얼굴이 반쪽이 된 방시혁 근황에 누리꾼들은 "살찐 거보다 훨씬 보기 좋다", "그래도 전에 비해 많이 빠지셨다", "건강 위험할 텐데 살 빼야지", "다이어트 잘하셨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유튜브, 빅히트레이블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