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도 안 했나…” 어제(28일) 방송된 '스우파', 역대급 방송 사고 터졌다

2021-09-29 11:14

add remove print link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서 여러 번 자막 실수
잘나가던 '스우파', 계속되는 자막 실수에…네티즌들 “어이없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엉뚱한 자막을 내보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는 메가 크루 미션이 진행됐다.

이하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이하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지난 미션에서 탈락한 크루 웨이비가 떠나고 나머지 일곱 크루들은 다인원 인원이 퍼포먼스를 해야 하는 메가 크루 미션을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엉뚱한 자막이 계속해서 나갔다. 홀리뱅이 메가 크루 미션 리허설을 다른 크루들에게 평가받는 장면에서 한 멤버 이름이 표기되지 않고 '이름 확인'이라고 돼 있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홀리뱅 점수가 발표된 이후에도 전혀 다른 내용의 자막이 등장했다. '점수표 1.홀리뱅 281 2.라치카 26.7'이라는 자막이 올라와 황당하게 만들었다.

메가 크루 미션의 심사위원 점수를 표기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홀리뱅 최종 점수는 281점인데 282점으로 표기된 것이다. 시청자들은 여러 번 자막 실수가 이어져 어이없다는 반응이다.

Mnet '스우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댄스 크루 8팀이 출연해 서열 1위 글로벌 K-댄스 크루가 되기 위해 자존심을 건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