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완전 미쳤다” 드라마 제작 확정된 웹툰 BEST 6
2022-04-20 14:05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제작 확정된 웹툰들
비질란테, 아일랜드, 재혼황후 등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와 드라마가 점점 늘고 있다.
웹툰을 드라마로 만들면 원작을 즐겨 봤던 10~20대 팬을 시청자로 끌어들일 수 있다. 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참신하고 기발한 소재도 많다. 드라마화가 확정된 웹툰들을 정리했다.
1. 아일랜드

'아일랜드'는 저주 어린 불사의 삶을 끝내기 위해 여인이 필요한 남자와 슬프고도 잔혹한 운명과 숙명을 알지 못하는 여자, 그리고 한 소녀를 지키지 못했단 죄책감에 휩싸인 구마사제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비밀을 파헤치는 퇴마물로 이다희, 김남길, 차은우가 출연한다.
2. 재혼황후

‘재혼황후’는 동대제국의 완벽한 황후였던 나비에가 황제인 남편이 노예 출신 여자에게 황후 자리를 넘겨주려 하자 옆 나라 황제와 재혼하기 위해 이혼을 택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3.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전생인 '18회차 인생'에서 12살 윤주원이 9살 문서하를 만나 호감을 갖게 되지만 사고로 목숨을 잃고 '19회차' 인생 반지음으로 태어나 다시 문서하를 만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4. 비질란테

'비질란테'는 어린 시절 동네 건달 손에 어머니를 잃은 경찰대학 학생 김지용이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내용이다. 범죄자들에게 법 집행이 지나치게 관대하다는 사회 부조리를 꼬집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질란테는 영화와 드라마로 동시에 제작된다.
5. 사냥개들

‘사냥개들’은 빚 때문에 얽힌 세 명의 젊은이들이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벌어지는 액션 웹툰으로 배우 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박성웅, 허준호가 출연을 확정했다.
6. 오늘도 사랑스럽개

이혜 작가의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여자와 개가 무서운 남자의 로맨스 이야기다. 일요 웹툰 순위 1등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