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은 바로... 깜짝 수상 소감으로 열애설 불거진 이종석, 급하게 입 열었다

2022-12-31 10:13

add remove print link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한 이종석
'그분'에 대해 소속사가 정체 밝혀

배우 이종석이 ‘2022 MBC 연기대상’ 대상을 받은 와중에 소속사가 이종석이 소감에서 언급한 ‘그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종석 / 뉴스1
이종석 / 뉴스1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이종석이 수상 소감에서 언급한 ‘그분’은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라며 “그분에 대해 배려해야 해서 직접적인 정보나 언급을 못했을 분,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였다”라고 31일 설명했다.

윤아와 이종석 / 이하 MBC 제공
윤아와 이종석 / 이하 MBC 제공

이종석은 지난 30일 진행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다. 이날 수상대에 오른 이종석은 의문의 '그분'에게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라고 고백해 특정 인물을 향한 궁금증이 불거졌다.

이날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해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라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나 헤어진 여자친구를 지칭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네이버TV, MBC '2022 연기대상'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