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런던으로 출국"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2014-04-05 15:22

add remove print link

[5일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한 카라 강지영 / 사진=연합뉴스]그

[5일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한 카라 강지영 / 사진=연합뉴스]

그룹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official_DSP)가 5일 홈페이지로 멤버 강지영 전속계약 종료 소식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DSP미디어는 "강지영은 오전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이와 동시에 강지영은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고 전했다.

이어 "DSP미디어는 홀로서기를 선택한 강지영의 의사를 존중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강지영을 제외한 카라 나머지 멤버(박규리-한승연-구하라)들은 올 하반기 경 카라 앨범 발매를 계획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DSP미디어는 "카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연기, 예능, MC 등 각종 방송 분야의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경에는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고 알렸다.

DSP 미디어가 5일 홈페이지에 올린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카라의 강지영은 지난 1월 학업을 위해 유학을 떠나고 싶다라는 의사를 밝힌 후 최근 휴식기를 가지며 유학 준비를 해왔으며,

금일(4월 5일) 오전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런던으로 출국하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강지영은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됩니다.

DSP미디어는 홀로서기를 선택한 강지영의 의사를 존중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자 합니다.

카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연기, 예능, MC 등 각종 방송 분야의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경에는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활동을 펼칠 카라 멤버들, 그리고 강지영에게 지금과 같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