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9살 연하 가수 아미와 열애"
2014-09-01 09:17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손호영(왼쪽), 가수 아미(오른쪽) / 사진=연합뉴스, 아미 트위터] 그룹 'god

[가수 손호영(왼쪽), 가수 아미(오른쪽) / 사진=연합뉴스, 아미 트위터]
그룹 'god'의 멤버 손호영이 9살 연하의 신인가수 아미(고아미, @AmiAmiofficial)와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일 'TV리포터'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 말을 인용해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같은 소속사 테두리에서 선후배로 처음 만났다. 지난해 개인적인 사건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손호영은 아미와의 만남과 교제를 통해 안정을 찾았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볼링팀 멤버로 편하게 어울리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들은 볼링장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겼으며, 이후 등산과 헬스장을 동행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TV리포터는 보도했다.
아미는 지난 3월 드라마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 지난해 드라마 '아이리스Ⅱ' OST '매일하는 이별'을 발표했었다. 아미는 현재 손호영의 소속사에서 나온 상태다.
home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