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전환에 좋은 '백색 소음' 사이트 20가지

2014-10-30 15:33

add remove print link

1. RAINY MOOD[이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소나기가 오는

1. RAINY MOOD

[이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소나기가 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가끔 천둥 소리도 들린다. 실제로 비가 오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2. JAZZ AND RAIN

약한 비가 오는 소리가 자동 재생된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빗소리에 잘 어울리는 재즈 음악이 나온다.

3. SHOWER TIME

샤워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샤워 타임' 사이트를 추천한다. 샤워기에서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샤워룸의 사이즈, 수압 등도 선택할 수 있다. 라디오 볼륨을 높이면 유쾌한 분위기의 음악이 재생된다.

4. COFFITIVITY

'커피티비티'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마치 카페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사람들이 대화를 나누는 소리, 문이 열리고 닫히는 소리, 커피를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린다.

5. SOUNDROWN

'사운드 라운'은 간단하게 버튼을 눌러 다양한 소리를 조합할 수 있는 사이트다. '커피숍' 버튼을 누른 후 '비' 버튼을 누르면 카페에서 빗소리를 듣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소리 조절도 가능하다.

6. THE QUIET PLACE PROJECT

'콰이어트 플레이스 프로젝트'는 독특한 형태의 사이트다. 키보드의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조용한 음악과 함께 "트위터...구글...이메일...메신저...몇 분 만이라도 인내심을 가져보세요...머리를 잠시 동안만이라도 정리해보세요" 등의 문구가 나오면서 머리를 식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7. FAUX FIRE

벽난로에서 나무가 타는 소리와 함께 음악이 재생된다. 음악을 듣고 싶지 않다면 끌 수도 있고 다른 음악을 선택할 수도 있다.

8. AUGUST AMBIENCE

'어거스트 앰비언스'는 여름 밤 잔디밭에 앉아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해주는 사이트다. 풀 벌레 소리, 매미가 우는 소리 등이 담겨 있다.
9. CALM

명상에 좋은 음악을 틀어주는 사이트로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10. RELAXING SNOW

눈송이가 떨어지는 화면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음악이 흘러나온다.

11. A SOFT MURMUR

간단하게 구성돼 있는 소리 사이트로 백색 소음, 비, 천둥, 바람 등 다양한 소리를 취향에 맞게 조합해 틀 수 있다.

12. CLASSY FIREPLACE

비오는 날, 벽난로 앞에 앉아 재즈 음악을 듣는 듯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때 딱이다.

13. RAINING.FM

비 소리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사이트로 비+약한 천둥+강한 천둥 소리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14. CALM SOUND

바다 소리, 천둥 소리, 폭포 소리, 정원 소리 등을 들을 수 있다.

15. RAIN FOR ME

비 소리만을 틀어주는 사이트다. 심플하다.

16. MOOD TURN

여러 자연의 소리를 제공한다. 강물이 흐르는 소리, 파도가 치는 소리, 돌고래 소리, 장작불이 타는 소리, 숲 속의 동물들이 울고 있는 소리 등이 있다.

17. COMFY TUBE

벽난로 속의 불이 타고 있는 영상과 함께 비 내리는 소리, 조용한 재즈음악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다.

18. SNOWY MOOD

눈을 뽀드득 뽀드득 밟는 소리가 끊임없이 들린다.

19. DO NOTHING FOR 2 MINUTES

이 사이트는 조용한 바람 소리와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2분간 명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분을 넘기지 못하고 키보드나 마우스를 움직이면 타이머가 멈추면서 '실패'라는 단어가 화면에 뜬다.

귀에 거슬리지 않는 백색 소음을 틀어주는 사이트다. 소음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