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서 최초 공개된 '이규한 여자친구'

2015-04-19 09:5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tvN 'SNL 코리아6'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규한 씨가 방송 최초로 여자친구

[이하 tvN 'SNL 코리아6'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규한 씨가 방송 최초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이규한 씨는 지난 1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 호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오프닝에서 "정말 나오고 싶었다"며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와서 영광이다. 제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SNL 크루들은 이규한 씨에게 "모든 걸 준다고 하지 않았냐"며 모자부터 신발까지 달라고 하기에 이르렀다.

이규한 씨는 개그맨 유세윤 씨가 재킷, 신발에 이어 바지를 달라고 하자 "바지는 안된다. 지금 사실 (스튜디오) 안에"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에 방송인 신동엽 씨는 "이규한의 SNL을 보기 위해 정말 많은 분이 오셨는데 사실 스튜디오 안에 이규한 씨가 정말 사랑하는 여자친구도 와 있다"며 이규한 씨의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이규한 씨 여자친구는 자신이 언급되자 손으로 입을 가리며 수줍게 웃었다. 특히 그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규한 씨는 지난해 9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만난지 오래됐다. 나이차이가 좀 있다. 8살 차이가 있다. 알게 된 건 오래 됐고 그 친구가 성인이 될 무렵에 만났다. 본격적으로 만난 지 이제 1년 좀 넘었다”고 열애중임을 밝혔었다.

또 한 인터뷰에서는 교제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평범한 친구다. 결혼식 날짜는 잡지 않았지만, 1~2년 안에 결혼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