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 사고로 사망

2015-08-04 09:11

add remove print link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브로큰 발렌타인 페이스북 록그룹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본명 김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브로큰 발렌타인 페이스북

록그룹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본명 김경민)이 급작스러운 사고로 사망했다.

브로큰 발렌타인은 지난 3일 페이스북으로 "갑작스럽게, 너무도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다"며 "지난 13년간 우리 곁을 함께 했던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 반이 갑작스러운 불의의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다"고 사망 소식을 알렸다.

갑작스럽게, 너무도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지난 13년간 우리 곁을 함께 했던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 반(김경민)이 갑작스러운 불의의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빈소는 '동수원병원 장례식장 2호실...

Posted by Broken Valentine, 브로큰 발렌타인 on 2015년 8월 3일 월요일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사인은 익사로 추정된다. 반은 지인들과 물놀이를 떠났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브로큰 발렌타인 반, 3일 익사 추정 사망 "멤버들 깊은 슬픔" (종합)
브로큰 발렌타인과 함께 해온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스포츠Q에 "(반의)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반 실신 상태다"라며 "브로큰발렌타인은 막내 멤버의 제대 이후 새로운 활동을 준비 중이었는데 너무 괴롭고 안타깝다"고 비통한 심경을 전했다.
[단독] 브로큰발렌타인 반 사망, 롤링홀 김천성 대표 "활동 준비중 이었는데…정말 불의의 사고" 비통 - 스
브로큰 발렌타인 반의 빈소는 동수원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이다.브로큰발렌타인은 롤링컬처원 소속 밴드로 2005년 디지털 싱글 앨범 'Alien'으로 데뷔했다. 실력파 인디 밴드로 록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면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지난 2011년에는 '톱밴드1'에 출연해 톡식, 게이트 플라워즈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