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HELLO BITCHES’ 영상, 강렬한 안무

2015-11-22 09:52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2NE1 씨엘이 21일 오후 9시 신곡 ‘HELLO BITCHES’ 안무 영상을

유튜브, 2NE1

씨엘이 21일 오후 9시 신곡 ‘HELLO BITCHES’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음원은 음악 공유 사이트 '사운드클라우드'에 무료 공개됐다.

씨엘과 댄스 크루가 추는 안무는 강렬하고 압도적이다. 곡과 영상 스타일은 확실히 이곡이 미국 시장을 염두에 두었음을 알 수 있다.

지난 9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촬영됐으며, 빅뱅의 '뱅뱅뱅', 태양의 '링가링가' 안무를 담당한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이 감독과 안무 연출을 맡았다. 댄스 크루는 뉴질랜드의 'The Ladies of ReQuest'다.

‘HELLO BITCHES’는 내년 발표된 씨엘의 데뷔 앨범에 앞서 선공개격으로 발표됐다.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Jean-Baptiste가 작곡을, 테디를 비롯해 씨엘과 Danny Chung, Jean-Baptiste가 작사에 참여했다.

씨엘은 음악 전문 사이트 ‘노이지’와의 인터뷰에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었고 이번 영상이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씨엘은 현재 미국 진출 앨범 작업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작업을 완성했다. 다음달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공연한다.

안무 영상 캡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