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데드풀'과 사랑에 빠진 현아 사진 3장

2016-01-19 10:39

add remove print link

[HIGHCUT] #하이컷 166호우리 결혼했어요마블의 슈퍼히어로 #데드풀 과 국가대표급

[HIGHCUT] #하이컷 166호우리 결혼했어요마블의 슈퍼히어로 #데드풀 과 국가대표급 매력녀 #현아 가 만나 사랑에 빠진다면? 그들의 알콩달콩 가상 결혼 시나리오.#highcut #하이컷스타 #highcutstar #마블

Posted by Highcut on 2016년 1월 18일 월요일

‘마블’(Marvel) 슈퍼히어로 데드풀(Deadpool)과 ‘포미닛’ 현아(김현아·23)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패션지 ‘하이컷’은 현아가 가상 결혼을 주제로 데드풀과 함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데드풀은 잡지를 읽으며 현아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현아와 데드풀은 요리를 하거나, 함께 웨딩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설정의 사진이 시선을 끌었다.

이날 하이컷에 따르면, 현아는 “슈퍼히어로 영화에 무지했다. 이번 기회에 데드풀에 관심을 두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오늘 촬영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오늘 아니면 해볼 수 없는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데드풀은 오는 2월 18일 개봉하는 영화 ‘데드풀’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다. 데드풀은 거침없는 유머감각과 현란한 액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드풀’은 마블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데드풀과 현아 커플 화보는 오는 21일 발행하는 ‘하이컷’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데드풀과 현아가 함께 찍은 사진 3장이다.

1.

이하 '하이컷' 공식 페이스북

2.

3.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