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서 공개된 '캡틴아메리카:시빌워' 예고편

2016-02-08 13: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Superhero Feed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시빌

유튜브, Superhero Feed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이하 시빌워)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블 측은 7일(현지시각) 미국 CBS 방송이 중계하는 '슈퍼볼'(Super Bowl) 42초 분량의 '시빌워' 예고편을 공개됐다. 슈퍼볼은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으로 미국 최대 스포츠 행사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팀과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팀으로 갈린 어벤져스 팀이 담겼다.

캡틴 아메리카 팀의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윈터 솔저(세바스찬 스탠), 팔콘(안소니 마키), 앤트맨(폴 러드)과 아이언맨 팀의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비전(폴 베타니), 워 머신(돈 치들)은 비장한 모습으로 맞섰다. 아이언맨은 누군가에게 "너는 팀을 잘못 선택했다"고 말했다.

예고편에는 이번 영화에 처음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진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은 등장하지 않았다. 스파이더맨은 아이언맨 팀으로 추정되고 있다.

'시빌워'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국가가 통제해야 한다고 믿는 아이언맨과 개인의 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믿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