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이 밝힌 '한국 방문' 결심한 이유

2016-02-12 09: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Team Coco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Co

유튜브, Team Coco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Conan O'Brien)이 한국 방문을 결심한 이유가 공개됐다. 바로 코난쇼에 편지를 보낸 한국의 고등학생 팬 때문이었다.

오브라이언은 11일(현지시각) 자신이 진행하는 TBS '코난쇼'에서 "이 학생은 수능시험 공부를 하는 대신 유튜브로 코난쇼 영상을 봤다고 한다"며 한국 팬 '써니 리'로부터 받은 편지를 공개했다.

써니 리가 보낸 편지에는 'TEAM COCO♡'라는 글자가 사인펜으로 마킹돼 있었다. 오브라이언과 방청객들은 편지지가 수능 모의고사 답안지라는 사실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오브라이언은 써니 리가 각각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으로 쓴 편지도 공개했다. 오브라이언은 "제가 한국어만 읽을 수 있을 가능성에 대비해 (써니 리가) 한국어 버전도 보냈다"며 "한국 과자가 담긴 아주 큰 박스도 보냈는데 비서 쏘나가 다 먹어서 이젠 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GIPHY

그러면서 오브라이언은 "이렇게 멋진 편지를 보낸 써니 리 덕분에 써니 리의 나라인 한국에 방문하기로 결심했다"며 "만약 여러분이 또 과자를 공짜로 보내준다면 여러분의 나라에 방문해 직접 고마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브라이언은 오는 14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해 19일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방송 관계자는 "코난은 한국 사찰에서 참선과 참을성을 배우고, 한국 술 문화, 한국어 배우기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