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은 열기 없어" 민경훈-이국주 키스 영상

2016-02-14 12:1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JTBC '아는 형님'가수 민경훈 씨와 개그맨 이국주 씨가 이별 키스를

네이버 TV캐스트, JTBC '아는 형님'

가수 민경훈 씨와 개그맨 이국주 씨가 이별 키스를 했다.

1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연인과 잘 이별하는 법'을 주제로 다양한 상황극을 펼쳤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국주 씨는 평소 이상형이던 민경훈 씨와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이국주 씨는 헤어지자는 민경훈 씨에게 "이별 키스하고 끝내자"라고 말했다.

민경훈 씨는 당황한 표정을 지었고 이국주 씨는 "이거 못하면 못 끝내. 아니면 그냥 만나"라고 덧붙였다. 민경훈 씨는 결심한 듯 "진짜지? 다신 내 앞에 나타나지 마"라고 말했고 이국주 씨는 비참한 표정을 지었다.

이국주 씨는 "오빠 우리 3년 사귀는 동안 한 번도 키스 안 한 거 알지?"라고 말해 극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민경훈 씨는 "내가 왜 안 했는지 알아? 지켜주고 싶었어"라며 "나는 너를 더 아껴줄 수 있어"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키스에 앞서 민경훈 씨는 마치 전쟁터라도 나가는 듯 비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입은 열기 없어"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민경훈 씨는 직접 이국주 씨에게 다가가 진짜 키스를 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국주 씨는 감격한 듯 박수를 치며 세상을 다 가진 표정을 지었다. 이어 "수고하셨습니다"라며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고 퇴근하는 모습을 보였다.

JTBC '아는 형님'은 세상의 모든 질문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민경훈, 희철, 황치열 씨가 출연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