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 사수한 시청자들에게" 배우 조진웅 사진 4장

2016-02-21 18:30

add remove print link

시그널 9, 10화 본방사수한 그대들을 위한 선물!치명치명 열매를 삶아먹은 지눙찡 사진 투

시그널 9, 10화 본방사수한 그대들을 위한 선물!치명치명 열매를 삶아먹은 지눙찡 사진 투척(하앍... 커엽)★tvN 시그널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 방송★#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본방사수 #김은희 #김원석 #커엽 #덫 #미친미모

Posted by 시그널 - Signal on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tvN 드라마 '시그널'에 출연 중인 배우 조진웅(40)씨 사진이 SNS에 공개됐다.

21일 시그널 공식 페이스북에는 조 씨 촬영 비하인드 사진 4장이 게재됐다. 시그널 제작진은 "시그널 9화와 10화를 본방사수한 그대들을 위한 선물. 치명치명 열매를 삶아 먹은 진웅 씨 사진 투척"이라는 글과 함께 조 씨 사진을 올렸다.

드라마에서 무뚝뚝하지만 한 번 시작하면 무조건 직진하는 우직한 형사 역을 맡은 조 씨는 이 사진에서는 애교 섞인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 속 조 씨는 손가락으로 브이 모양을 만든 후 얼굴에 가져다 대거나, 손가락으로 직사각형 모양을 만들었다.

조 씨는 지난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13편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지난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시그널'에서 조 씨는 이재한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아래는 시그널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조 씨 사진이다.

이하 tvN '시그널' 페이스북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