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사이즈 모델, 허벅지 사진을 2장 올린 이유

2016-05-06 17:40

add remove print link

iskra(@iamiskra)님이 게시한 사진님, 2016 4월 29 오전 9:44

iskra(@iamiskra)님이 게시한 사진님,

모델 이스크라 로렌스(Iskra Lawrence·25)가 'SNS에 올라오는 몸매 인증 사진을 믿지 말라'고 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6일(이하 현지시각) 이스크라 로렌스가 올린 기발한 사진을 전했다. 왼쪽 사진 속 로렌스 허벅지 사이엔 틈이 없지만, 오른쪽 사진 속 허벅지 사이엔 틈이 있다.

로렌스는 "SNS에 올라온 사진이 전부라고 생각하지 말라! SNS때문에 당신 스스로 불안해질 필요는 없다"고 했다. SNS에 유행처럼 올라온 '허벅지 틈 인증 사진'을 비판한 말이다.

두 발로 바닥을 딛고 똑바로 섰을 때 허벅지 사이 틈은 '마른 몸매'를 보여준다. 허벅지 사이에 틈이 없으면 굵은 다리, 틈이 있으면 가는 다리인 셈이다.

로렌스는 "허벅지 사이에 틈이 있든 없든 대체 누가 그런 걸 신경 쓰냐"고 했다. 그는 "우린 모두 다른 사람이고 다를 수밖에 없다. 당신이 건강하고 행복하면 그만!"이라고 덧붙였다. 로렌스는 "사진이란 각도와 조명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고 전했다.

이스크라 로렌스는 전부터 과감한 사진으로 주목받았다. 여자라면 들키고 싶지 않을 튼살과 셀룰라이트 사진도 거침없이 공개해왔다.

그는 여성복 기준 88사이즈를 입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로도 유명하다. 로렌스는 큰 엉덩이 때문에 과거 모델 관계자에게 인정받지 못한 적도 있었다. 그는 속옷 브랜드 에어리(Aerie)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iskra(@iamiskra)님이 게시한 사진님,

영국 일간 미러는 로렌스가 '악플러'들에게 당찬 대응을 하면서 스스로 격려한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로렌스는 "영국 의료보험시스템은 그녀처럼 너무 많이 먹는 사람들 때문에 망할 것 같다"는 악플에 대해 "의견과 항문의 공통점은 누구에게나 있다는 것"이라고 받아쳤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