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남성 '플랫 톱 헤어 스타일링' 방법

2016-05-26 15:10

add remove print link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이하 겟잇뷰티)에서 플랫 톱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이하 겟잇뷰티)에서 플랫 톱 헤어스타일 연출법이 공개됐다.

25일 겟잇뷰티에 출연한 예원상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남자 NG 헤어스타일을 OK로 만들어주는 비법으로 "시선강탈 플랫 톱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플랫 톱 헤어스타일은 깔끔하고 심플한 댄디룩 스타일로 시원하게 이마 선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윗머리를 납작하게 누르고 앞머리 볼륨은 살린다.

예원상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보통 10명에 9명 정도는 이마 선 라인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나 있다"며 "볼륨이 산 플랫 톱 스타일을 하려면 머릿결을 반대 방향으로 넘겨야 한다"고 했다.

곰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플랫 톱 헤어스타일은 클리퍼를 이용해 구레나룻과 헤어 라인을 정교하게 다듬어주는 작업이 가장 중요하다.

이하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샴푸 후에는 약간의 수분감이 남도록 머리를 말린다. 윗머리를 납작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머리를 앞으로 눌러주듯이 말려야 한다. 앞머리 볼륨은 점점 크게 잡아가며 반복적으로 드라이 열을 쐬어 올려준다.

예원상 헤어스타일리스트는 포마드를 발라 앞머리 뿌리부터 볼륨감을 살렸다. 이어 전체적으로 머리에 포마드를 바른 뒤 드라이기와 빗으로 다시 한 번 스타일링 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