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프' 프러포즈하려다 교통사고 당한 조인성

2016-05-28 09:0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tvN '디어마이프렌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연하(조인성 씨)가 프러포즈 하려다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등장해 시청자 마음을 아프게 했다.

27일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는 연하(조인성 씨)가 다리를 잃게 된 이유가 나왔다. 결혼을 망설였던 연하는 드디어 완(고현정 씨)과 결혼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환하게 웃으며 완에게 전화로 "우리 결혼하자!"고 외쳤다. 완도 벅찬 미소를 지었다.

이하 tvN '디어 마이 프렌즈'

연하는 "우리가 만날 그 성당에서 오후 6시 정각에 프러포즈 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뤄진다는 전설이 있대"라며 약속을 잡았다. 여섯시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두 사람은 성당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렸다.

그러나 달려가던 연하를 큰 트럭이 순식간에 덮쳐버렸다. 연하는 다리가 꺾인 채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눈앞에서 사고를 목격한 완은 자리에 주저앉았다. 마침 성당에서는 6시 정각에 맞춰 종소리가 울렸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연하가 다리를 잃게 된 사연'을 알게 되자 시청자들은 더욱 안타까워했다.

사고 이후 연하는 다시 성당 근처를 찾아 영상편지를 찍어 완에게 보냈다. 영상에서 연하는 "여기 오는 게 나도 편하진 않았지만 용기를 냈지. 우리의 영원한 우정을 꼭 빌고 싶었거든. 완아. 난 영원히 널 사랑해. 친구로서. 외로워 하지 마"라고 말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