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되는 '장윤주' SNS에 공개된 몸매 사진 10선

2016-06-27 18:40

add remove print link

사진을 누르면 장윤주 씨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갑니다 / 장윤주 인스타그램 모델 장윤주 씨가

사진을 누르면 장윤주 씨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갑니다 / 장윤주 인스타그램

모델 장윤주 씨가 임신 소식을 알리며 그녀의 명품 몸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윤주 씨는 지난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으로 데뷔해 20여 년 간 탑모델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그는 패션사진가협회 주최 베스트모델상을 두 차례나 품에 안았고, 모델센터 주최 베스트모델상,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스타일아이콘 모델상, 바자 선정 올해의 모델상등 수많은 상을 휩쓸었다.

그는 27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장윤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하고 1년이 지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며 "엄마가 된다는 것이 아직은 낯설고 두렵기도 하지만 아이를 통해 더 넓고 깊은 사랑을 배워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현재 임신 3개월차로 알려졌다.

장윤주 씨는 지난해 5월 4살 연하 사업가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국 모델계 레전드로 자리 잡은 장윤주 씨. 그의 SNS에 올라온 명품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을 모았다.

1.

2.

3.

4.

5.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무대에 섭니다. 그러므로 하나를 하더라도 제겐 큰 의미가 있습니다. _ #2016FW #seoulfashionweek #YCH #윤춘호

장윤주 JANGYOONJU(@yoonjujang)님이 게시한 사진님,

6.

#Telepopmusik Yesterday Was A Lie

장윤주 JANGYOONJU(@yoonjujang)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7.

우린 통하는게 있어. _ @mokjungwook @jeeah_kwak @marieclairekorea #마리끌레르4월호

장윤주 JANGYOONJU(@yoonjujang)님이 게시한 사진님,

8.

9.

10.

요즘은 디자인보다 컬러가 더 재밌다 #navy #blue #brown #red(lips) #mint(nail) .

장윤주 JANGYOONJU(@yoonjujang)님이 게시한 사진님,

home story@wikitree.co.kr